[지면 포커스] 혁신 브랜드 대상 수상한 제너럴트라이아스대학 김현용 교수33년 경력 피아노 조율수리 전문가, 대한민국 혁신기업·인물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제너럴트라이아스대학 피아노조율과 김현용 교수와 갓명품뮤직 이승희 대표는 대한민국 혁신기업·인물 & 품질만족지수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제너럴트라이아스대학 피아노조율과 김현용 교수는 33년간 전문 연주홀, 대학교, 학교, 대형교회, 공공기관 에서 8만 여대의 피아노를 전문적으로 조율수리를 하고 있는 조율수리 전문가다. 그는 피아노조율 석사논문(피아노의 발달과정과 피아노조율에 관한 연구 : 피아노조율 테크닉을 중심으로)을 내기도 했다.
피아노조율사는 무대 전면 보다는 연주회를 빛내기 위해 최상의 테크닉으로 피아노 조율수리에 집중하는 사람이다. KBS 아트홀, 대학교, 대형교회 등에서 전문적으로 피아노를 조율해 오면서 정통 유럽식으로 피아노 조율을 하고 있어서 만족도가 높다.
김현용 교수는 “피아노 조율사로서 최상의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만 하며, 연주자들과 디테일한 소통을 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국제총회 세미나를 통해 세계적인 피아노 조율 기술들을 습득하고 현장에 접목해야 한다”며, “불에 전소된 피아노와 물에 완전히 침수된 피아노 외에는 아직까지 못고친 피아노는 없다”고 말했다.
갓명품뮤직 이승희 대표는 “대표 피아노 조율사 김현용 교수는 피아노 조율수리 후 불만족 시 100%환불이라는 메인 문구처럼 피아노 조율이라는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피아노조율수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