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호영 의원, 완주군 조합장들과 정책간담회 개최3․8 조합장 선거 당선자들과 관내 농협 및 조합원 숙원사항 청취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국회 안호영 의원(완주·진안·무주·장수/민주당)이 지난 주 조합장 선거에서 당선된 지역농협 조합장들과 정책간담회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안호영 의원은 지난 7일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로 당선된 완주군 조합장 11명과 완주군 지역농협 및 조합원 숙원사항을 청취하고 경제사업 관련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논의하는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우성태 농협중앙회 경제지주 대표, 이방현 농협중앙회 경제지주 상무, 정재호 농협은행 부행장 등 농협중앙회 주요 임원들과 간부들이 완주를 방문하여 완주군 조합 발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윤수봉․권요안 전북도의원, 서남용 완주군의회 의장 및 김규성 의원을 비롯하여 더불어 성태근 더불어민주당 완진부장위원회 농어민위원장, 조종필 완주군 농어민 위원장 등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주요 당직자들 등 40여명이 참석해 완주군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안호영 의원은 “완주군 조합장들이 제안하는 농업․농촌의 제도개선 사항, 숙원사항은 국회에서 해법을 찾을 것이고, 조합 경제사업 관련 중앙회에 건의한 사항은 농협중앙회에서 최대한 해법을 찾을 것이다”고 간담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