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학생팀, 2023 KDB 창업교육 프로그램서 2등상 수상권위 있는 KDB 프로그램에서 좋은 결과 얻었다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안양대학교(총장 박노준)는 2023 KDB 창업교육 프로그램에서 안양대 학생팀이 2등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수상자는 안양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 3학년 이준영 씨와 행정학과 3학년 배수아 씨, 정보전기공학전공 3학년 황민상 씨 등 세 명이다.
안양대 학생팀은 2023 KDB 창업교육 프로그램 가운데 창업트랙 성과공유회에서 식이제한자를 돕는 애플리케이션 활용 창업기획안인 <비건 투 헬스>로 영예의 2등상을 차지했다.
이준영 씨 등 수상자에게는 창업 장학금 100만 원과 함께 여름방학 기간에 창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Build-UP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안양대 팀장을 맡은 김준영 씨는 “권위 있는 KDB 프로그램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굉장히 기쁘다”며, “우수한 성과를 거두는 데 도움을 주신 구웅모 교수께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2023 KDB 창업교육 프로그램’은 KDB산업은행과 KDB나눔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주관하는 고객발굴 중심의 창업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