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포커스] (주)정석케미칼, 설맞이 이웃돕기성금 1,000만원 전달직원들의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 이웃에게 사랑을...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대한적십자사 전북특자도지사(회장 이선홍)는 ㈜정석케미칼(대표이사 김용현)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이웃돕기성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전북도청 4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와 김용현 정석케미칼 대표이사, 이선홍 대한적십자사 전북특자도지사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정석케미칼의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십시일반으로 모금해 마련한 것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도내 취약계층의 생계비·생필품 지원 등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용현 ㈜정석케미칼 대표는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가족들과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산업단지에 위치하며 도료 및 합성수지, 수처리제 등 화학제품을 제조하는 ㈜정석케미칼은 대한적십자사에 1억원 이상 기부를 약속한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RCHC) 회원으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 완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등 꾸준한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