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파인주얼리 명가 젬브로스, AK 플라자 분당점 입점 오픈식 성황

40년 전통 명성, 오픈기념 한달 간 파격 할인행사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8/04 [11:18]

파인주얼리 명가 젬브로스, AK 플라자 분당점 입점 오픈식 성황

40년 전통 명성, 오픈기념 한달 간 파격 할인행사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3/08/04 [11:18]
본문이미지

▲ 파인주얼리 명가 젬브로스, AK 플라자 분당점 입점 오픈식에서 VIP들이 테이프를 컷팅하고 있다.(사진 : 젬브로스)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젬브로스(회장 홍상규)가 AK 플라자와 손잡고 파인주얼리의 가치를 전파할 대규모 매장을 AK 플라자 분당점(서현역)에 신규오픈했다. 

지난 3일 김병관 전 국회의원,탤런트 길용우 등 각계각층 VIP 초청해 성대한 오픈식 개최했다. 이후 한달 간 파격적 할인행사와 함께 매장방문 고객 전원 사은품 및 구매, 상담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젬브로스는 40년 전통과 헤리티지를 지닌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파인 주얼리의 명가로서, 보석 고유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킨 독창적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오랜기간 강남 논현동 본사에는 젬브로스 제품의 가치를 인정하는 수많은 단골 고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젬브로스의 전제품은 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서, 해외에서 그 가치를 먼저 인정받아 지금도 수많은 나라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원하는 디자인의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젬브로스는 보유한 파인주얼리 제품이 약 5,000개, 주얼리 디자인만 약 10,000개에 하는 정통 파인주얼리의 명가로서 해외광산에서 직수입하는 스톤, 그리고 오너인 홍상규 회장이 지금도 일일이 손수 진행하는 꼼꼼하기로 소문난 보석감별과 품질관리 체계, 원스탑 자체 제작시스템,  한번 판매한 제품은 끝까지 보증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로 유명하다.  

 

젬브로스의 홍태훈 부사장은 젬브로스는 스톤의 수입부터 선별, 품질관리, 제작, 판매, AS에 이르는 원스탑 체계를 갖춘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파인주얼리의 명가로서, 모든 제품은 장인의 혼을 담아 세대가 지나도 영롱한 우아함을 잃지 않고 하나밖에 존재하지 않는 가문의 보석으로 이어지며 이러한 뜻에서 세대를 초월하는 가치(Beyond Generation)가 슬로건이다. 젬브로스의 대표브랜드 지오로(Gioro)를 금번 AK 플라자와의 협력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님들에게 그 가치를 알려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문이미지

▲ 김병관 전 국회의원, 고준 AK플라자 대표, 길용우 탤랜트 각계의 VIP들이 테이프 컷팅 직전 정답게 마주 보고 있다.    

 

AK 플라자의 고준 대표는 그동안 수입브랜드 못지 않은 고품질의 하이엔드 파인주얼리 를 찾는 많은 고객님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금번 국내 독보적인 파인주얼리 브랜드 지오로를 AK 플라자 분당점에 유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지오로를 AK플라자의 대표격 파인주얼리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생각” 이라고 말했다.  

젬브로스 지오로(Gioro)는 입점기념 행사로서 8월 3일부터 약 한달간 방문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상담만 해도 보석 무료증정 이벤트에 자동응모되는 이벤트, 그리고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K-POP 실버팔찌 무료증정및 파격적 할인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젬브로스는 지오로 브랜드를 중심으로, 글로벌 트렌드에 맞춘 파인 주얼리를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며 세계적 수준의 명품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글로벌 K- Jewelry의 대표주자로서 지오로 브랜드의 자부심을 이어나갈 것이라는 계획도 밝혔다.

본문이미지

▲ 홍태훈 젬브로스 부사장(우측)과 고준 AK플라자 대표(좌측)가 케익을 컷팅하고 있다.    

 

이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