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B리브모바일, 은행 부수업무 지정 기념 ‘5월에 5가지 혜택’ 이벤트 실시

휴대폰 파손보험료·LGU+ 유독 할인, 야구 관람권과 무료 데이터 제공  등

이명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4/30 [14:02]

KB리브모바일, 은행 부수업무 지정 기념 ‘5월에 5가지 혜택’ 이벤트 실시

휴대폰 파손보험료·LGU+ 유독 할인, 야구 관람권과 무료 데이터 제공  등

이명숙 기자 | 입력 : 2024/04/30 [14:02]
본문이미지

▲ KB리브모바일, 은행 부수업무 지정 기념 ‘5월에 5가지 혜택’ 이벤트 실시 관련 사진(사진 : 국민은행)    

 

[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의 이동통신서비스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은행 정식 부수업무 지정을 기념해 5 1일부터 ‘5월의 5가지 혜택’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KB리브모바일 LGU+망 또는 KT망 요금제로 개통하고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으로 신규 고객 대상 경품 증정, 휴대폰 파손형 보험 할인, LGU+ 유독 서비스 할인, kt wiz 홈경기 관람권 추첨 지급, KT망 데이터 20GB 추가 등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5 31일까지 KB리브모바일 통신비를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 또는 KB국민카드로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KB리브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개통월 포함 1개월 통신비 무료 혜택을 지원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갤럭시핏2(500 3 KB포인트리(1,000)을 증정한다.

 

 

 

 

 

또한, 6월 말까지 LGU+망 요금제를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유독 서비스(OTT 구독등) 4,400원 할인쿠폰을 6개월간 제공한다. 추가로 휴대폰 확정기변(단말등록)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24개월간 매월 파손보험료 할인을 지원한다.

 

 

 

 

 

KT망 요금제 이용 고객을 위한 별도 혜택도 마련했다. 5월 중 KB리브모바일 개통 및 마케팅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총 60명을 추첨해 kt wiz 홈경기 야구 관람권을 증정한다(1 2). 이와 함께 6월 말까지 이벤트 대상 요건 충족 시 무료데이터 20GB를 제공한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KB리브모바일이 금융권의 비금융사업 중 최초로 은행 정식 부수업무에 지정된 것을 기념해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을 최우선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명숙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