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홍문표 의원, 2022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 수상

의정발전공헌 대상’부문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22/12/12 [02:33]

홍문표 의원, 2022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 수상

의정발전공헌 대상’부문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2/12/12 [02:33]

 홍문표 국회의원이 11일 한국기자연합회 주최한 2022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공헌 대상을 수상 후 소감을 말하고 있음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홍문표 국회의원(홍성·예산/국민의힘)11일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한국기자연합회(회장 이창열)가 주최한 2022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시상식에서 의정발전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홍 의원은 국회에서 국가와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헌신하며 현안 해결에 매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발전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홍문표 의원은 충남 홍성·예산 17·19·20·214선 국회의원으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당 최고위원, 사무총장, 교육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는 등 중진으로서 주목할 만한 업적을 이뤄냈다고 평가받고 있다.

 

또한, 홍 의원은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서 13년간 의정활동에 매진하며 그동안 소외받고 외면당한 우리 농어업을 지켜내기 위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농어민의 현실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개선한 노력을 높게 평가받아 농어업 대통령으로 불리우고 있으며, 시민단체 및 언론으로부터 30여차례 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이번 21대 국회에서는 청년청 신설, 코로나 피해 소상공인·자영업자 임대료 지원법, 농업인 세금감면을 위한 조세특례제한법, 노인복지청 신설 등 다양한 민생 정책발굴 및 입법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홍문표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앞으로도 오직 민생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한 책임있는 의정활동으로 보답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