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승수 의원,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시사앤피플 | 기사입력 2024/01/03 [20:52]

김승수 의원,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 선정 국정감사 우수의원상 수상

시사앤피플 | 입력 : 2024/01/03 [20:52]
본문이미지

▲ 김승수 의원(국민의힘·대구북구을)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국회 김승수 의원(대구 북구을/국민의힘)3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국정감사 NGO 모니터단이 선정하는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인 국정감사 국리민복상을 수상했다.

 

30년간 중앙과 지방행정 요직을 두루 거치며 쌓아온 전문성과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간사 경험을 바탕으로 정부 정책을 면밀히 분석하고 합리적 정책대안을 제시하여, 24년 전통의 NGO 모니터단이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민단체상인 국리민복상을 수상했다.

 

김승수 의원은 올해 국정감사에서 정부 국정과제인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방만운영, 영화 그대가 조국’, 영화기금 면제 위해 심야 꼼수상영 등 정부 실정을 질타하며 많은 국민들의 관심을 받았을 뿐 아니라, 3주간의 국정감사 기간동안 643건에 달하는 언론보도를 기록하며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그는 대구·경북 유일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서 팔거산성 역사문화관광벨트 조성 금호강 수변레저관광명소 개발 제안 등 대구 강북·칠곡을 명품문화도시로 만들기 위한 정책방안 마련을 정부에 촉구했다.

 

김승수 의원은대구·경북 유일의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서 대구 북구 강북·칠곡지역이 명품문화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많은 정책들을 제안하고 긍정적인 답변을 이끌어낸 점도 의미가 있었다고 밝혔다.

 

시사앤피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