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총선] 고영인 의원, 재선 출마 선언 안산 정치 복원 공식화

내 삶을 바꿀 안전한 나라의 기틀마련, 안산재도약 실천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1/30 [10:46]

[총선] 고영인 의원, 재선 출마 선언 안산 정치 복원 공식화

내 삶을 바꿀 안전한 나라의 기틀마련, 안산재도약 실천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4/01/30 [10:46]
본문이미지

▲ 고영인 의원(안산 단원구 갑/민주당)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국회 고영인 의원(안산 단원구 갑/민주당)30일 오전 10, 안산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재선 출마를 공식화했다.

 

고 의원은 출마선언문을 통해 윤석열 심판과 정치복원! 안산 재도약!, 재선 도전으로 해내겠다고 밝혔다. 20여 년의 안산 정치활동 경험과 사회정책연구를 통해 국민행복을 위한 복지국가 비전정립과 리더십 훈련을 해온 점을 부각시키며 국민행복과 안산의 재도약을 주도할 적임자라고 주장했다.

 

고영인 의원은 21대 국회 임기 동안 일군 성과로필수의료, 지역의료, 공공의료의 강화를 위한 법안 상임위 통과, 사회적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한 아동수당 법안발의, 부모급여 법안통과, 모든 노인 100% 기초연금 지급연금액 인상법안발의와 여론조성 활동을 제시하고 지역에서는 GTX-C 안산연장 성사 반월시화 산단대개조사업 공모 선정, 신길동 유수지, 원곡동 부부로, 와동 행정복지센터 등에 국비 확보를 통한 주차장 건립 사업 확정을 이루었다고 말했다.

 

고영인 의원은 이번 총선을 윤석열 심판과 정치복원! 안산의 재도약!’을 판가름할 선거로 규정하고 정권을 심판할 수 있는 확실한 길은 민주당 승리에 있고, 자신이 민주당에 자부심을 안겨줄 수 있는 후보이자 필승 후보임을 피력했다. 재선 이후 26년 안산시장 선거 승리와 27년 대선 정권교체의 교두보를 마련, 존중과 상생의 정치 복원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고 의원은 민주당이 대한민국을 책임질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수권정당이 되는데에도

앞장서는 재선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며 민주당 쇄신도 약속하며 “4년 뒤에도 역시 고영인이라고 하실 수 있도록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