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포토] 필리핀 최고배우,H+양지병원에서 건강검진

셀럽 ‘카일린 알칸타라’ K-의료 체험

이명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5/30 [09:27]

[포토] 필리핀 최고배우,H+양지병원에서 건강검진

셀럽 ‘카일린 알칸타라’ K-의료 체험

이명숙 기자 | 입력 : 2024/05/30 [09:27]
본문이미지

▲ 필리핀 셀럽 ‘카일린 알칸타라’영화배우 H+양지병원에서 K-의료 체험(사진 : H+양지병원)    

 

[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필리핀 유명 연예인 카일린 알칸타라 가 29일 한국관광공사 의료 웰니스팀 주선으로 서울 서남부권 종합병원인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을 방문, 병원 주요 시설 투어와 종합건강검진을 받으며 K-의료를 체험했다. 

카일린 알칸타라는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로 한국 관광과 K-의료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필리핀 현지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특히 그녀는 동남아시아권에서 최고 영향력을 발휘 중인 셀럽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2022년에는 부산관광공사와 협력하여 부산을 홍보하는 활동도 전개해 왔다. 

병원 국제진료팀 안내로 건강증진센터에서1시간 가량 건강검진을 받은 카일린은 자신의 건강상태를 세밀하게 체크할 수 있었고 한국의 우수한 의료 수준을 직접 경험한 좋은 시간이었다” 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부속 H+국제병원은 다국어에 능통한 의료진과 타 진료센터와의 협진체계, 1:1 전담 코디네이터 운영 등 외국인 환자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의료관광 부문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외국인 환자 맞춤 건강검진 패키지 프로그램과 진료과별 고도화된 치료시스템을 가동하며 현재 러시아,카자흐스탄,몽골,중국,일본,동남아,미국 등 다양한 국적의 환자들이 진료와 검진을 받고 있다.

이명숙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