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제13회 부산진구 1만 세대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퇴직 교직원 사회참여 활동 연계, 지역발전 선순환 창출
[시사앤피플] = 이명숙 기자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은 지난 6일 공공기관 책무인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부산센터 직원들과 퇴직교직원으로 이루어진 TP나누리봉사단이 직접 참여하는 ‘제13회 부산진구 1만세대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김장담그기는 부산 진구 일대 노인 및 장애인 1만 세대에게 약 2만5천포기의 김치를 만들어 전달하는 행사로 부산광역시 부산진구노인ㆍ장애인복지관 주관으로 실시되었으며, 사학연금에서는 부산센터장 및 직원들과 TP나누리봉사단이 행사에 참여했다.
주명현 이사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따뜻한 온정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사학연금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의 따뜻한 나눔을 위해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사학연금의 TP나누리봉사단은 올해로 6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약 470여 명이 활동 중이다. 봉사단은 사회봉사 서비스 활동과 재능나눔 활동을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숙 기자
mslee0630@daum.net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