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국민은행, 구독형 연금 콘텐츠 ‘수요골든레터’ 개편

구성 단순화·고객 언어·용어 설명 3가지 개편 방향 중심

이명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4:07]

국민은행, 구독형 연금 콘텐츠 ‘수요골든레터’ 개편

구성 단순화·고객 언어·용어 설명 3가지 개편 방향 중심

이명숙 기자 | 입력 : 2024/07/08 [14:07]
본문이미지

▲ 국민은행 본점    

 

[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은퇴·노후 웹플랫폼 ‘KB골든라이프X의 구독형 연금 콘텐츠 수요골든레터 개편을 실시했다. 

 

수요골든레터는 매주 수요일 아침 8시에 어려운 연금 지식을 쉽게 풀어 이메일로 전달하는 구독형 뉴스레터 서비스다. 연금관리 기초지식, 투자시장 동향건강생활 콘텐츠 등 은퇴 전과 후 모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 중으로 KB골든라이프X에서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고객 관점을 반영한 차별화된 연금 콘텐츠 제공을 위해 새로운 구성의 수요골든레터를 이달 선보였다. 이번 개편은 구성 단순화고객 언어용어 설명 3가지 방향에서 이뤄졌다. 

 

콘텐츠 카테고리를 연금·투자·골든라이프X 정보 3개로 단순화하고 핵심 정보를 더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압축했다. 아울러 고객이 내용을 이해하기 쉽도록 짧은 문장과 일상 대화체 중심으로 풀어냈으며 금융 전문용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연결되는 링크를 추가했다. 

 

수요골든레터 개편을 기념하는 후기 이벤트도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수요골든레터 구독 및 수신 후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KB스타뱅킹과 KB골든라이프X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구독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더욱 독자 친화적으로 개선된 수요골든레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수요골든레터와 함께 안정적인 은퇴·노후 준비를 위한 다양한 노하우와 정보는 물론 경품 당첨의 즐거움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명숙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