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하 사학연금, 이사장 송하중)은 나주 경찰서와 관내 지역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공동 캠페인 활동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사학연금과 나주경찰서가 함께하는 본 업무협약은 광주전남 지역에서 교육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중점적으로 펼치고 있는 사학연금과 학교폭력 및 청소년 범죄 예방의 최일선에 있는 나주 경찰서가 적극 협력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나주경찰서에서 송하중 이사장과 장진영 나주경찰서장의 참석 하에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공동 캠페인 활동 전개 등을 포함한 안전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한 내용으로 체결되었다.
장진영 나주경찰서장은 “본 업무협약을 계기로 아동 및 청소년의 안전을 위해 사회구성원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협력해야 하며, 학생들이 마음 놓고 학교에 갈 수 있는 안전한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송하중 이사장은 “올해 공단이 나주로 이전한 지 10년째 되는 해인 만큼 우리 지역 학생들이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학창 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주경찰서와 함께 공단이 할 수 있는 활동들을 발굴해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숙 기자
mslee0630@daum.net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