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포토] 렛츠런파크 서울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22/11/03 [15:21]

[포토] 렛츠런파크 서울 '바로마켓', 김장 나눔 행사 개최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2/11/03 [15:21]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개최되는 '바로마켓'에서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 나눔 행사를 추진한다.

11월 한 달 동안 김장 용품 특별 할인판매전, 김장 체험 및 무료 시식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바로마켓은 과천에 위치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리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로 약 100여개의 생산 농가가 참여하고 있으며 매주 화, 수요일 10시∼17시에 열린다.

단 이틀이지만 매주 1만 여명의 방문객들이 찾을 정도로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이번 김장 행사 기간 동안에는 배추, 마늘, 고춧가루 등 김장에 필수적인 농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특별판매전이 시행된다.

최근 가파른 물가 상승으로 김장을 담그는 데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달 15일(화)∼16일(수)에는 '올해 김장은 바로마켓에서 담그세요!' 김장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장체험과 함께 보쌈, 수육, 막걸리 등 김장김치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음식에 대한 무료 시식회도 열린다.  단 김장체험의 경우 사전 예약한 사람만 참석이 가능하므로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면 바로마켓 내 고객센터에서 미리 예약해둘 필요가 있다.

김장 나눔 행사 참여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10월 25일부터 11월 15일까지 바로마켓을 방문한 고객 중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김장 나눔 경품행사 참여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는 11월 16일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및 전기밥솥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김장 나눔 특별 할인판매전 및 김장체험 참가 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한국농식품법인연합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