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사)한국B.B.S전라북도연맹, 2024 결연청소년 장학금 전달

결연학생 46명에게 1,420만원 전달, 결연자 및 모범 학생 표창

이명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17 [19:01]

(사)한국B.B.S전라북도연맹, 2024 결연청소년 장학금 전달

결연학생 46명에게 1,420만원 전달, 결연자 및 모범 학생 표창

이명숙 기자 | 입력 : 2024/11/17 [19:01]
본문이미지

▲ (사)한국B.B.S전라북도연맹(회장 배성기)이 16일 오전 백리향(전주)에서 2024년도 결연청소년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한국B.B.S전라북도연맹(회장 배성기)16일 오전 11시 백리향(전주)에서 2024년도 결연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을 갖고, 결연자 공로 7, 모범 학생 8명에게 각각 표창했다.

 

배성기 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우리는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고자 이 자리에 모였다, “이 장학금은 단지 학업을 지원하는 금전적 도움이 아니라, 여러분의 꿈을 향한 길을 함께 열어주고자 하는 작은 시작이라 했다.

 

그러면서 배 회장은 여러분이 마주할 미래는 어쩌면 지금보다 더 많은 도전과 역경이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중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는 마음과 꿈을 향한 열정이라 강조했다.

 

최종문 전북경찰청장은 격려사에서 한국 B.B.S 전북연맹은 1964년도 출범한 이래 우애와 봉사라는 기본 정신을 바탕으로 긴 세월 동안 청소년 선도·보호 및 지원사업, 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고 치하했다.

 

본문이미지

▲ 배성기 마이유기질 대표(전 진안군의회 의원)    

 

또한, “결코 순탄치 않은 여건이지만, 한결같은 애정과 지원들이 사회 전체로 확산되어 가게 한다면, 우리 청소년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 속에서 더 큰 꿈을 키워가며 성장해 나갈 수 있으리라 믿는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 B.B.S 한국중앙연맹 총재공로 표창에 강영배 이리지회 사무국장, 전북도연맹회장공로 표창에 이대진 익산지회 회원, 경찰청 감사표창에 장정구 완주지회장, 정의심 군산지회장, 전북자치도지사 표창에 김규팔 이사, 고방규 고창지회장, 김준영 김제지회장 등이 각각 수상했다.

 

전북자치도교육감 표창 모범학생으론 추연우, 이지후, 정하연, 손은결, 김한필, 이하람, 한예광, 윤시후 등 8명이 각각 표창을 받았다. 이날 결연 학생 46명에게 총1,420만원의 장학금을 각각 전달했다.

 

배 대표는 지난 해 927일 익산시 익산문화원에서 열린 제2회 김완수국제도전상 시상식에서 이회성 제6IPCC 의장(상금 5천만원)은 도전 대상을 받았고, 배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국회 환경노동위 위원장상을 받았다.

 

본문이미지

▲ 배성기 (사)한국B.B.S전라북도연맹 회장(마이유기질비료 대표)이 9월 27일 국회 환경노동위 위원장상을 받았다.    

 

그는 친환경 비료제조·판매사업을 오랜 기간 하면서 항상 친환경 농업과 지구 환경문제를 항상 염두에 두고 살아 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는 이날 더 열심하 하라는 뜻으로 알고 있겠다, “지역발전과 인재양성, 환경운동에 사랑과 봉사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배성기 ()한국B.B.S전라북도연맹 회장은 진안 출신으로 제7대 진안군의회 의원, 진안경찰서 경찰발전위원장, 진안군 학교운영협의회장, 한국효도회 진안지회장, 전라중 총동창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라이온스무진장지역 부총재, 마이유기질비료 대표 등을 맡고 있다.

이명숙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