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뮤지컬,‘위리(Wiri)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공연:시사앤피플
로고

뮤지컬,‘위리(Wiri)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공연

경기도교육청 자체 제작 뮤지컬로 장애공감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23/12/14 [10:21]

뮤지컬,‘위리(Wiri)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공연

경기도교육청 자체 제작 뮤지컬로 장애공감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3/12/14 [10:21]
본문이미지

▲ 뮤지컬,‘위리(Wiri)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포스터(사진 : 경기교육청)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우리는 서로에게 기적이 될 수 있어요자폐성 장애가 있는 학생 소영은 새를 그리는 만화작가 강호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 메시지는 편견을 깨고 누군가를 서로 알아봐 줄 때 무한한 가능성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을 전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자체 제작한 뮤지컬 위리(Wiri)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이후위리’)13일 과천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첫 막을 올렸다.

이번 공연은 도내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포함해 도민 전체의 장애인식 개선과 장애공감 문화 조성을 위해 도교육청이 직접 기획한 창작 뮤지컬이다.

뮤지컬 위리는 가수를 꿈꾸는 자폐성 장애학생 소영과 소영의 엄마, 만화작가 강호의 이야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배우들의 우수한 연기와 흥겨운 음악으로 웃음과 함께 깊은 감동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공연은 13일을 시작으로 16일 수원 경기대 텔레컨벤션센터, 27일 이천아트센터 대극장, 28일 의정부 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도교육청 김선희 특수교육과장은 통합교육은 나와 다른 사람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바라보는 마음가짐에서 시작한다면서 이번 공연을 관람하는 관람객 모두가 위리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고 서로가 서로에게 기적이 되는 따뜻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