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덴 강희문 대표, 중소기업 혁신유공자 표창 수상
아미덴의 연구개발,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인정받아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3/10/25 [12:43]
▲ 아미덴 강희문 대표, 중소기업 혁신유공자 표창 수상 모습(사진 : 아미덴)
|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아미덴 강희문 대표는 부산BEX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2023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아미덴은 전문 의료기관 및 치과에서 높은 신뢰를 받는 구강용품 제조업체로, 기능성 칫솔, 치간 칫솔, 어린이용 칫솔, 반려견칫솔 등 구강용품을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받게된 표창은 품질혁신부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이 이루어 졌다.
이러한 제품들은 국내에서만이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미덴의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품질을 공인받아 국내 뿐만 아니라 베트남, 몽골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수출되고 있다.
이번 표창은 아미덴의 기술 혁신뿐만 아니라 수출 성과와 국제 시장에서의 활약을 인정받은 결과로 해석된다. 강희문 대표의 탁월한 리더십과 팀원들의 노력이 이뤄낸 대표적인 성과로 평가받고있다.
강희문 대표는 "아미덴의 성장은 단순한 기업의 성과가 아니라 국가 대한민국의 기술 및 경제 성장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노력한 결과이며, 우리의 노력과 혁신, 그리고 고객들의 끊임없는 지지 덕분에 이런 소중한 표창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