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송옥주 의원, 2023 매니페스토 우수의원 대상 수상‘화성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약속드린 공약 이행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국회 송옥주 의원(화성 갑/민주당)은 28일, ‘2023 매니페스토 우수의원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한국여성유권자경기연맹은‘2023 매니페스토 우수의원 시상식’을 주관하고 경기도를 지역구로 둔 국회의원을 대상으로 제21대 총선 공약 이행 실적과 법안 발의 내역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연맹 측은 송 의원이 지난 제21대 총선에서 화성 발전을 위한 교통·교육·복지 등 다양한 분야의 공약을 발표·추진하고, 21대 국회 환경노동위원장과 여성가족위원장 등으로 활동하면서 사회적 약자를 위해 활발한 입법 활동을 한 것을 이번 수상자 선정 이유로 밝혔다.
실제 송 의원은 그동안 지역 주민의 숙원 사업이자 21대 총선 공약인 ‘화성시 교육국제화특구 지정’, ‘신안산선 향남-남양-송산 연장’ 등을 추진하고, 여성폭력 2차 피해 발생 시 피해자 상담, 유포물 삭제 등을 지원하여 2차 피해자를 보호하기 위한 「여성폭력방지 기본법안 일부개정안」을 발의하는 등 활발하게 의정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 의원은 “2023 매니페스토 우수의원 대상 수상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화성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국민께 약속드린 공약 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