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 모빙 플랫폼 분양 오픈LCM에너지솔루션 독립형 전력공급(태양광.풍력), 가구당 20KW 자가발전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 관계자는 지난 달 27일부터 모빙 플랫폼 분양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날 강동구 양재대로 1442 승광타워 6층 분양관에서 시행사인 삼덕엘이치(유), 시공사인 ㈜에이치엠이엔지, 신탁사인 무궁화신탁, 분양사인 (주)LK글로벌, (주)LCM에너지솔루션 등 임원과 고객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병흥 (주)LCM에너지솔루션 회장을 인사말에서 “LCM에너지솔루션 독립형 전력공급(태양광.풍력)시설 한가구당 20KW씩 친환경 에너지 순수 자가발전 100%로 전기세 없는 ‘탄소중립마을’을 만들게 돼 기쁘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 회장은 이번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가 우리나라 업계의 성공적인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그는 회사의 캐나다 증권거래소에 상장 소식을 전하며 본인도 이 주택을 분양 받아 남한강 뷰를 보면서 지낼 수 있을 것이라 했다.
박용수 ㈜이트로디앤시 회장은 ”캐나다 상장이 예정된 LCM에너지솔루션이 전기저장 장치 신기술을 접목해 독립형 태양광 시스템을 갖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밖에도 박 회장은 단지의 입지 프리미엄을 비롯 생활, 교육, 교통 프리미엄을 설명했다. 특히, 남한강 강천보 뷰를 설명하고, 정부가 3200억원을 투입해 한강 복합문화공간이 단지와 연결돼 문화중심의 자부심을 가질만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오픈식에서 전경용-장해리 부부(익산 거주)는 쾌적한 환경과 평안한 노후 생활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에서 살고 싶다"며 2세대(약 14억)를 전액 완불 분양계약을 해 박수를 받았다.
시행사는 이 부부에게 (주)LCM에너지솔루션 캐나다 상장 주식(2천만원 상당)과 분양사(LK글로벌)에서 선물한 "비트코인 사토시 코어" 채굴기 2대를 증정해 이들에게 행운을 안겨줬다.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는 경기도 여주 단현동 50번지 외 15필지로 연면적 9,218평 부지에 2014년 부터 시작해 7년만에 개발허가 및 인허가 승인까지 완료돼 총65세대를 최고의 명당 자리에 건설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 단지가 강남에서 4~50분 거리로 여주 IC 5분거리에 위치하며, 최고의 입지 여건과 자연과 삶,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로 미래가치가 큰 것으로 설명했다.
김재덕 분양 총괄 책임자는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가 2023년 원주까지 연결되는 전철 노선, 영동고속도로 IC 5분거리, 여주 버스터미널에서 5분, 여주역에서 5분, 강천보(진행중) 1분, 남한강 강천보의 아름다운 한강뷰, 전 세대 남한강 내려다보는 천혜의 입지, 체류형 관광도시 여주가 자랑하는 강천보 한강 문화, 3,200억원 규모의 복합문화전시관, 한강문화관 1분거리, 여주 신 골프 명문 8학군, 건강과 스포츠 관광까지 즐기는 특별한 삶, 문화 중심의 자부심 자연과 어우러진 고품격 건축미학, 첨단기술로 보안, 방재, 세계 최고 탄소중립 마을로써 편안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여주 크라우드1 타운하우스는 LCM에너지솔루션 독립형전력공급(태양광.풍력)시설로 한가구당 20KW 친환경 에너지 순수 자가발전 100% 한전 브랜드로 전 세계 최고 수준의 친환경 탄소중립 마을로 첫 선을 보일 것으로 예측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