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하림이 ‘2023 한강나이트워크 42K’에서 참가자들에게 피플러스 단백질 제품 4000여 개를 제공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에서 열린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15K, 22K, 42K 3종류 코스를 걸으며 한강 야경을 즐기는 이색 레이스다. 밤새 한강의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하고 운동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매년 사전 티켓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하림은 오후 4시부터 참가자들에게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인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만든 분말 제품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를 무료로 제공했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하림이 독자적인 기술로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설계한 제품이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모두 들어있는 완전단백질 제품이며,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현장에서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분말 스틱(19g) 2개로 구성된 체험팩이 제공됐다. 물 150~200ml에 타서 마시면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 받자마자 바로 마셔 보는 참가자들이 많았다. 국내산 곡물이 들어가 고소하고 진한 곡물라떼 맛이 특징이며 우유나 두유와 함께 쉐이크로 만들면 고소한 맛이 배가 된다.
하림 피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순도 높은 닭가슴살 단백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피플러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알리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을 활용한 제품군을 확대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