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시니어 고객 전용 앱테크형 적금‘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는 시니어 고객의 최대 관심사인 건강관리와 금융을 결합하여 걸음 수에 따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앱테크형 상품이다. 만 60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KB스타뱅킹 및 영업점 방문을 통해 계좌 개설이 가능하며, 6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매월 2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를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 200명에게 파리바게뜨 5천원 쿠폰 1매, 50명에게 정관장 5만원 상품권 1매, 1명에게 5돈 골드바 등을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의 고객 신규가입 실적에 따라 좌당 10,000원씩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저소득층 어르신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적금은 일상 속 걷기만으로 금융혜택을 드리는 상품으로 시니어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