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은 9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명절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KB리브모바일을 신규 개통하고 KB리브모바일 앱에 1회 이상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요금제는 태블릿, 워치 등 일부 요금제를 제외한 모든 요금제이며,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10만원 상품권을 매주 100명씩 총 400명에게 제공한다.
상품권은 다음 달 4주차에 당첨 고객에게 발송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나 전용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은 ▲삼성전자 갤럭시 Z5(갤럭시Z플립5·폴드5)로 개통 시 노트북, 탭, 상품권 등 경품 추첨 지급 ▲5G 중용량 데이터 요금제 할인 ▲골든라이프 LTE 요금제 무료 프로모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고객분들이 즐겁게 추석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와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