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동남아 최대 패션전문쇼핑몰 잘로라 입점2023년 상반기 홍콩 유명 쇼핑몰 하버시티에 오프라인 팝업 매장 오픈 예정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국민 제화 브랜드 형지에스콰이아(대표 최병오)가 동남아 최대 패션전문쇼핑몰 홍콩 잘로라 (ZALORA) (https://www.zalora.com.hk/)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잘로라(ZALORA)는 독일의 대표 IT 투자기업인 로켓 인터넷의 온라인 패션사업부문인 GFG(Global Fashion Group)의 계열사로 동남아 최대 패션전문 온라인 유통망이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 대만. 필리핀. 인도네시아에서 잘로라 온라인 쇼핑몰이 운영 중이다.
에스콰이아는 잘로라 홍콩 쇼핑몰에 입점하게 되었으며 형지에스콰이아의 대표브랜드인 에스콰이아를 비롯하여 에스콰이아 컬렉션 핸드백과 보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패션잡화 브랜드인 소노비를 만나볼 수 있다.
홍콩은 랜드마크, 하버시티 등 럭셔리 쇼핑몰이 밀집된 아시아의 대표적인 쇼핑 플레이스이자 매해 패션위크를 개최하는 동남아 패션무역의 중심지이다. 이번 에스콰이아의 잘로라 진출은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과 가깝게 소통하며 에스콰이아의 구매경험을 제공하고 동시에 K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에스콰이아는 잘로라(ZALORA) 홍콩 쇼핑몰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 11월에는 중국 최대 인터넷쇼핑몰 알리바바 (ALIBABA)에 입점이 확정되었고, 2023년 상반기에는 홍콩 유명 쇼핑몰인 하버시티에 오프라인 팝업 매장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