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은 교직원의 퇴임대비 역량 강화와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소셜에듀+센터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수강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학연금은 지난 2021년부터 사학연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소셜에듀+센터’를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다. 소셜에듀+센터는 재직자, 퇴직예정자, 연금수급자 등 고객 특성에 따른 다양한 온라인 교육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금년 8월말 퇴직교직원과 내년 2월 중 퇴직 예정인 교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소셜에듀+센터 내 퇴직예정자 강의 수강 후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자 20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소셜에듀+센터 홈페이지 공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주명현 이사장은 “교직원이 퇴직에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얻을 수 있도록 퇴임대비 교육을 온라인으로 병행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이벤트를 통해 준비된 교육을 홍보하고 더 많은 고객의 퇴임대비에 실질적 도움을 드리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소셜에듀+센터가 사학교직원들의 다양한 교육 니즈를 충족시키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