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시에 고급 시낭송 클리닉과 메타버스 시낭송 실전' 과정 개설

고급 시낭송과 메타버스 함께 배운다. 제주서 실전 교육 운영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22/12/20 [17:12]

제주시에 고급 시낭송 클리닉과 메타버스 시낭송 실전' 과정 개설

고급 시낭송과 메타버스 함께 배운다. 제주서 실전 교육 운영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2/12/20 [17:12]

▲ 제주시 고급 시낭송 클리닉과 메타버스 시낭송 실전' 과정 포스터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고급 시낭송과 스마트 메타버스가 만난다. 시낭송 실전 비법부터 메타버스까지 함께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관심을 끌고 있다. 

 

국제미래학회와 제주미래창의캠퍼스는 2023년 1월 11일 캠퍼스 제주시 강의장(한라일보 3층)에서 국내 최초로 '고급 시낭송 클리닉과 스마트 메타버스 시낭송 실전' 1기 교육과정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제주미래창의캠퍼스와 국제미래학회,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제주클린콘텐츠본부, 한라일보가 함께 준비하여 마련했다.

 

교육은 1월 11일 당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모두 5시간의 과정으로, 고급 시낭송은 물론 스마트폰만으로 메타버스 시낭송 교육과 메타버스 시낭송 대회 개최를 할 수 있는 실전 역량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첫시간 강의는 박영애 재능시낭송협회 2대회장이 '고급 시낭송 비법 실전'을 주제로 시낭송 잘하는 비법과 시낭송 발성법을 배울 수 있도록 진행된다. 2강에선 고급 시낭송 퍼포먼스 방법과 사례, 시낭송 개인별 클리닉이 이어진다. 

 

3-4강은 안종배 국제미래학회 회장과 심현수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대표가 '이프랜드(ifland) 메타버스 가입 및 활용법 익히기 실전'‘메타버스 활용 시낭송 교육과 대회 방법 익히기 실전’을 통해 메타버스를 활용한 시낭송 교육과 시낭송 대회 개최 실전 역량을 익히게 교육한다.

 

 5강에서는 교육생이 참여하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메타버스 시낭송 대회’를 개최하여 시낭송과 메타버스의 접목을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체험하고 실전 역량을 갖추게 한다.

 

모든 과정은 각 분야 국내 최고의 전문가가 직접 지도에 나선다. 박영애 재능시낭송협회 2대회장과 안종배 국제미래학회 회장(대한민국 인공지능메타버스포럼 공동회장), 심현수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 대표, 김동호 제주클린콘텐츠본부 대표가 교수진으로 초빙됐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40명이며, 교육비는 20만원(수강료와 수료증, 자격증 취득비 포함)이다. 참가자는 스마트폰과 이어폰만 준비하면 된다.

 

교육 과정 이수자에겐 스마트멀티미디어전문가(시낭송 메타버스) 2급 자격증이 주어진다. 교육 문의와 접수는 한라일보 기획부로 하면 된다.

이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