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체크카드와 함께하면 혜택이 커지는‘온(ON)뱅크 신규가입 이벤트’진행- 신협 온뱅크, 가입자 240만 명 돌파 기념 감사이벤트 진행
[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모바일뱅킹 앱(App) ‘온(ON)뱅크’ 가입자 수 240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와 기존 온뱅크 가입자를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신협은 온뱅크 신규 및 기존 가입자를 위해 3가지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온뱅크 신규 가입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초기에 신규 가입한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온뱅크에 6월 15일(목)까지 신규 가입 시 3회, 16일(금)부터 30일(금)까지는 2회, 7월 1일(토)부터 14일(금) 중 신규 가입하면 1회 자동응모 처리된다.
체크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뱅크에서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회 이상 결제한 선착순 1,500명과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별된 1,50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모든 이벤트는 1회씩 참여할 수 있고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온뱅크 신규 가입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에 당첨될 기회를 얻게 되고, 기존 가입자는 최대 2만원의 혜택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1월 출시된 온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온뱅크는 출시 3년 만인 2022년 말 가입자 수 2백만 명을 넘어섰으며, 올해 5월말 현재 240만 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금융앱 시장 내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온뱅크 앱을 이용하면 창구 방문 없이 비대면 조합원 가입은 물론 신협의 저율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모바일을 통해 예적금·대출·공제·체크카드·환전 등 신협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이상윤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앞으로도 온뱅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더 많은 조합원이 신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숙 기자
mslee0630@daum.net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