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치제이 강남기프트, '우리 가족 이야기 앨범 만들기' 재능봉사
사회공헌을 통한 가족의 소통 증진 활동 앞장서다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3/06/15 [16:56]
▲ (주)에치제이 강남기프트, '우리 가족 이야기 앨범 만들기' 재능봉사
|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에치제이 강남기프트(대표 강혜주)는 강남구자원봉사센터와 에이아이북스, ㈜준오뷰티의 임직원들과 손잡고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이야기 앨범' 제작 활동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활동은 개포3동과 수서동의 40가정을 대상으로 한 재능 봉사 활동으로 펼쳐졌다.
㈜에치제이 강남기프트와 참가 기업의 임직원들이 참여 가족들의 사진 촬영과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을 도왔다. 촬영이 완료된 가족 사진은 보정 작업을 거친 후 대형 아크릴 액자로 만들어, 각 가정에게 전달된다.
이번 사진 촬영 봉사활동에는 부부, 부모와 자녀, 시부모와 며느리, 형제자매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이 모여 다양한 컨셉의 사진 촬영이 이루어졌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우리 가족 이야기 앨범'을 만들어가는 가정도 참여해 행사장은 따뜻한 이야기로 가득 찼다.
강남구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의 여러 이슈를 해결하고자 기업의 참여를 유도하는 봉사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매년 기업의 지속적인 자원봉사 참여 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주)에치제이 강남기프트 강혜주 대표는 "이번 활동을 통해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나누고 서로를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참여한 가족들로부터 받은 감사의 말씀에 깊이 감동받았다"고 전했다. 그녀는 "우리의 봉사활동이 참여 가정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랑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