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김다해·조하율 학생 등 14명

‘제20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참가자 전원 수상  

이명숙 기자 | 기사입력 2024/01/29 [17:27]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김다해·조하율 학생 등 14명

‘제20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참가자 전원 수상  

이명숙 기자 | 입력 : 2024/01/29 [17:27]
본문이미지

▲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김다해·조하율 학생 등 14명이 ‘제20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참가자 전원 수상했다(사진 : 안양대)    

 

[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안양대학교(총장 박노준)는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학생 14명이 20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 참가해 전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0회째 열린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아트 인재 육성과 국제 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월드뷰티아트협회와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뷰티 미용계의 대표 해외 전시 프로젝트 경연 대회이다.

 

서울시 중구 서울시민청 태평홀에서 27일 열린 20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시상식에서 김다혜 학생 등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14명은 이번 대회 대학부 부문에서 국회의원상과 금상, 은상, 동상 등을 받아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부문별 수상자를 보면,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김다혜, 조하율 학생 등 2명이 일반종목 일러스트(메이크업)부문에서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같은 일반종목 일러스트(메이크업)부문에서 남연희, 김다연, 박채영(23학번)과 또 다른 박채영(23학번) 학생 등 4명이 금상을 받았으며, 일반종목 메이크업(보디페인팅)부문에서 최효원 학생도 역시 금상을 수상했다.

 

박지우, 이유진, 장정연, 한영은 학생 등 4명은 일반종목 일러스트(메이크업)부문에서 은상을, 박은지, 박하늘, 나예은 학생 등 3명은 같은 부문에서 동상을 받았다.

 

이와 함께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이여진, 위서현 교수는 이번 대회에서 ()월드뷰티아트협회와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협회로부터 후학 지도와 뷰티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과 최고지도자상을 각각 수상했다.

 

안양대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 이여진 학과장은 앞으로도 많은 학생이 우수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미용 산업에서 필요로 하는 예술적 지식과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겠다라고 밝혔다.

 

안양대학교 뷰티메디컬디자인학과는 우수한 뷰티지도자 및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뷰티산업과 메디컬디자인을 융합한 전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명숙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