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HD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주영민)가 카트라이더 게임을 테마로 한 ‘파츠(PARTS)오일뱅크’ 2주년을 맞아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츠오일뱅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와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 원 이상 주유한 고객은 복권 이벤트에 참여해 ‘Peaches 굿즈’, ‘Parts 커스텀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즉시 받아 갈 수 있다. 또한, 주유소 내 카트라이더 캐릭터 ‘배찌’ 사진을 본인 SNS에 게시,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원 주유 쿠폰을 지급한다.
2022년 오픈한 파츠오일뱅크는 넥슨, 피치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국내 최초 게임 테마 주유소로, ‘파츠’는 ‘여러 부분의 결합’이라는 의미가 있다. 이번 리뉴얼은 ‘PARTS’로고 강조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카트라이더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 신규 운영이 특징이다.
양민웅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은 “’파츠오일뱅크에 많은 고객이 방문해 성공적인 이벤트가 진행되길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유소를 즐거움이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숙 기자
mslee0630@daum.net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