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부영그룹 영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기부

환경보호 중요성 인식 위해 '아나바다 시장놀이'

이명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0/29 [21:51]

부영그룹 영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기부

환경보호 중요성 인식 위해 '아나바다 시장놀이'

이명숙 기자 | 입력 : 2024/10/29 [21:51]
본문이미지

▲ 부영그룹 영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기부(사진 : 부영그룹)    

 

[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경북 영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지난 24일 가흥1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아나바다 시장놀이행사를 통해 얻은 일부 수익금과 함께 폐건전지를 기부했다.

 

영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원생들의 사회성 발달과 경제개념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아나바다 시장놀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와 함께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기부함으로써 나눔의 가치도 일깨워주고자 했다.

 

박연숙 영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아나바다 행사가 아이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것은 물론 시장놀이를 통해 경제개념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뜻깊게 생각한다나아가 아이들이 수익금을 기부하는 과정을 통해 나눔의 행복을 배워가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영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이번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중 나머지를 오는 31일 영주종합사회복지관에 추가 기탁할 예정이다.

 

부영그룹은 최근 저출산 여파로 원아 수가 급감하여 폐원하는 어린이집이 늘고 있는 가운데 아파트 입주민들의 보육부담을 덜고 일·가정 양립을 돕기 위해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을 운영·지원하고 있다.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꾸려 부모 교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둘째 이상)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 지원하며 교육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저출산·고령화 및 일·가정 양립 등의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 직원 자녀 출산 시 1억 원 출산장려금 외에도 주택 할인, 자녀 학자금 전액 지원, 직계가족 의료비 지원, 자녀수당 지급 등 다양한 생애주기별 복지제도를 선보이고 있다.

 

부영그룹은 장학사업, 교육 및 문화시설 기증, 군부대 지원, 노인복지 향상 등 사회 전반에 걸쳐 11800억 원이 넘는 금액을 기부하며 모범적인 ESG 경영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명숙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