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시 코어" 삼척시 정은경 프론티어, 크리스찬온타니 명품가방 250만원 1점과 3CORE 실물거래"KBS2 현재는 아름다워" Feat 크리스찬온타니 명품가방 "사토시 코어 채굴 광부"들에게 인기 상승
[시사앤피플] 송호연 기자 = "사토시 코어" 삼척시 정은경 프론티어는 지난 3일 하늘이 열린 날, 개천절에 서초구 매헌로16 하이브랜드 나시따쇼핑몰 2층 2018호 크리스찬온타니 본점을 찾아 "KBS2 현재는 아름다워" 출연진 신동미, 김혜욕, 반효정, 박지영, 선우용녀, 배다빈 가방 Feat. 크리스찬온타니 명품 가방 1점(250만원)과 3CORE를 주고 실물거래를 했다.
이날 정은경 프론티어는 김재덕 K-CORE 장학재단 이사장님께서 "사토시 코어 무료 채굴앱"를 설치해 주셔서 열심히 채굴한 보람이 "오늘 실감난다"며 함박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번 "KBS2 현재는 아름다워" Feat 크리스찬온타니 명품가방 실물거래는 김재덕 K-CORE 장학재단 이사장이 교환 인증서를 발급하고 메인넷 출시 이후 코어 코인을 크리스찬온타니 석상준 회장 전자지갑에 넣어 주기로 하여 거래가 성사됐다.
김재덕 K-CORE 장학재단 이사장은 "코어(CORE) 코인은 3분기에 출시되지 않는 메인넷은 추가 안전을 위한 것이며, 감사관으로부터 통과를 받으면 코드 감사가 활성화 되고 메인넷이 출시 된다"고 말했다.
이에, 사토시 코어는 메인넷 출시 이전에 테스트넷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채굴 광부 여러분들이 메타마스크 지갑에서 하루에 한번씩 거래를 하여 채굴 속도를 올려달라고 당부했다.
테스트넷은 거래소 개발자 연구원 채굴자 등 유저들이 고성능의 블록체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과정이며, 테스트넷을 통해서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완벽한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다
테스트넷은 토큰이 완전히 독립하기 전에 동일한 조건으로 블록체인 환경을 만들어 테스트를 하는 과정이다. 테스트넷을 통해서 개발자들은 사토시 코어가 가는 방향에 대해서 좀 더 명확하게 구현해 보는 과정을 확인하는 단계이다.
메인넷에서 거래가 되려면 토큰이 코인으로 바뀌게 되고 암호화 화폐 시장이 생성되며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 테스트넷 일정을 보면 향후 메인넷에서 가는 흐름을 읽어낼 수 있다.
거래소에 상장되기 전 단계에서 채굴 광부들이 임시로 코인을 주고 받는 흐름으로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놀랍게도 현재 사토시 코어(CORE)는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자수 6,100,000명 돌파! 하루에 20만 명 회원 증가율을 보이고 있어 임계점을 넘어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호현 기자
japanesepeople1@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