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재단, 노인복지시설 차량지원 (5대, 1억5천만원]복지시설을 이용하는 노인들의 이동편의성과 의료접근성을 위해 지원
[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박차훈, 이하 MG새마을금고재단)은 8월 22일(월요일) 10시 30분에 현대자동차 울산출고센터에서 지원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MG희망나눔 노인복지시설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
MG새마을금고재단은 노인복지시설 5곳에 승합차(5대, 1억5천만원 상당)를 지원하여 노인복지시설을 이용하는 노인들의 이동편의성과 의료접근성을 향상시키고자 했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재단 이사장은 “코로나의 후유증과 긴 폭염, 최근 수해 등으로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이 많이 힘드실 거라고 생각한다. 특히 어르신들이 즐겨 이용하시는 노인복지시설에 지원한 차량이 해당 시설의 원활한 업무 수행과 어르신들이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생활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재단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균형적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MG새마을금고재단은 2015년 12월 새마을금고중앙회 출연으로 설립된 공익 재단법인으로 '가장 가까이에서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사회공헌 전문재단‘이라는 설립이념을 실현하기 위한 위기이웃 문제해결, 청소년 사회진출 지원, 지역사회 네트워크 사업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을 전개 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숙 기자
mslee0630@daum.net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