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신협, 생활밀착형 금융 앱 ‘라이프온’ 론칭

11월 한 달간 앱 출시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명숙 기자 | 기사입력 2024/11/04 [14:12]

신협, 생활밀착형 금융 앱 ‘라이프온’ 론칭

11월 한 달간 앱 출시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 

이명숙 기자 | 입력 : 2024/11/04 [14:12]
본문이미지

▲ 신협, 생활밀착형 금융 앱 ‘라이프온’ 론칭 관련 포스터(사진 : 신협)    

 

[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생활밀착형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신협 라이프온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 밝혔다.

 

신협 라이프온은 상호금융기관의 강점인 조합원,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에 기반한 로컬 중심 생활금융 플랫폼이다. 이 앱은 조회·이체 등 기본 금융 서비스와 더불어, 소상공인 및 자영업 조합원 가게 홍보, 직거래 장터, 문화·관광 프로그램 예약 서비스 등 다양한 멤버십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로는 조합원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주변 조합원들에게 홍보하고 할인 쿠폰 발행을 지원하는 조합원 가게 서비스’, 생산자 조합원과 소비자 조합원을 연결하는 직거래 장터 서비스가 있다.

 

또한, 조합 페이지에서 방문 없이 각종 공지사항과 행사 일정 확인, 조합원 혜택 서비스를 통해 신협이 운영하는 문화·교육 프로그램 예약과 이벤트 참여를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조합원의 건강 증진을 위한 만보기 서비스도 제공하며, 이를 사용해 매일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직거래 장터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조합원 소모임 공간인 행복 커뮤니티’, 신협사회공헌재단과 연계한 기부 서비스등이 마련되어 있다.

 

신협은 이번 라이프온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룰렛 이벤트, 직거래 장터 특가전, 경품 이벤트, 유튜브 영상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프온 룰렛 이벤트는 114()부터 30()까지 4주간 주별로 진행된다. 2, 30만원 상당의 모바일 여행상품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 등 푸짐한 경품이 총 2,492명에게 제공된다. 라이프온 회원은 매일 최대 3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경품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직거래 장터 특가전 이벤트를 통해서는 완도제일신협, 대관령신협, 인켈신협 등이 판매하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회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현금 백만 원을, 1,0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이명숙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