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 의원, 인후3동을 시작으로 동별 순회 의정보고 스타트지난 3년간의 의정활동 자세히 셜명하는 자리 마련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국회 김윤덕 의원(전주시 갑/민주당)은 지난 26일 오후 2시 인후3동, 오후 4시 평화2동을 대상으로 각 동별 순회 ‘1,100일간의 의정활동 보고’를 시작했다.
인후3동 행정복지센터 가진 ‘살아나는 지역경제, 인후동이 시작합니다’를 주제로 열린 인후3동 의정보고회는 이병도 도의원, 김윤철, 김원주, 최용철 시의원 등 200여명의 주민이 참석하여 질의응답을 이어갔다.
김윤덕 의원은 이날 3년간의 의정활동 중 전주시 동부권의 주요 사업인 ‘아중호수 관광대표 랜드마크 조성사업’, ‘국립 어린이 무형유산전당 건립’, ‘전주역사 건립’, ‘후백제 역사문화센터 건립’ 등 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 현황과 추진방안 등을 설명했다.
또한 평화2동 꽃밭정이복지관에서 열린 ‘문화를 즐기는 삶 평화2동 의정보고회’는 송승용 도의원, 최주만, 이남숙, 김정명 시의원을 비롯한 250여명의 주민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김 의원은 전주시 남부권의 주요 사업인 평화동 수영장 건립, 국립중앙도서관 분관 건립, 행정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 치매안심마을 확대 등의 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와 추진현황을 설명했다.
이밖에도 김윤덕 의원은 전주 수서간 SRT 개통, 새만금세계스카우트잼버리가 전주에 미치는 영향, 새만금스마트공단, 서부내륙권 관광개발 방향 등 전북 에 대한 사업 설명을 이어갔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소상공인 지원법안’ ,‘수소연료보조금 지원법안’을 비롯한 75건의 김윤덕 의원이 대표발의한 법안을 비롯해 국회를 통과한 법안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