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현정 이벤트메카 대표, 강남지역 기업인 120명에게 전문 프리젠테이션 발표이벤트 기획과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 강조, 25년 경력의 전문가 노하우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목현정 이벤트메카 대표(관광학박사)가 2일 강남 엘리에나호텔 2층 컨벤션홀에서 강남지역 기업인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리젠테이션을 성공적으로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발표에서 목 대표는 이벤트와 행사의 기획과 운영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 발표는 참석한 기업인들에게 새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획과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목 대표는 "이번 프리젠테이션은 제 전문성과 경험을 기업인들과 공유함으로써 그들의 이벤트 기획력을 한 단계 더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행사 기획의 전문가로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한다. 그의 전문성과 창의적인 접근법은 기업의 이벤트를 더욱 효과적이고 독특하게 만들어 주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프리젠테이션은 이벤트메카의 전문성과 경험을 공유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참석한 기업인들에게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평가되고 있다. 이러한 행사를 통해 이벤트메카는 더욱 확장된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기업들이 성공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1999년 설립된 이벤트메카는 전국기초자치단체장 매니페스토 경진대회, 스타트업 청년채용 패스티벌, 비즈니스 엔젤페어 등 다양한 정부기관과 기업의 축제, 체육대회, 이벤트, 워크숍, 문화마당 등을 성공적으로 주최해왔다. 또한, 여성기업과 중소기업의 인증, 직접생산 증명서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