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KB골든라이프X’와 함께 성공적인 은퇴·노후 준비

중장년층을 위한 웹 기반 플랫폼, 폭발적 인기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3/04 [10:30]

‘KB골든라이프X’와 함께 성공적인 은퇴·노후 준비

중장년층을 위한 웹 기반 플랫폼, 폭발적 인기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4/03/04 [10:30]
본문이미지

▲ ‘KB골든라이프X’와 함께 성공적인 은퇴·노후 준비 관련 자료(사진 : 국민은행)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고객 맞춤형 은퇴·자산관리 콘텐츠 확대 및 접근성 강화를 위해 ‘KB골든라이프X’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X’ 는 중장년층을 위한 웹 기반 플랫폼으로지난 2021년 3월 오픈 이후 금융과 생활정보이벤트헬스케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지난해 말 기준 누적 페이지뷰 수 15백만 건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개편으로 ‘KB골든라이프X’ 내 국민은행의 연금·은퇴자산관리 전문 대면상담센터인  'KB골든라이프센터'의 비대면 웹페이지가 추가됐다. 2020년 7월 출범한 ‘KB골든라이프센터는 2만 3천 건이 넘는 풍부한 상담 경험과 세미나유튜브 등 대외활동을 바탕으로 연금 및 은퇴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웹페이지 신설로 KB국민은행은 더욱 체계적인 콘텐츠 관리가 가능하며고객은 콘텐츠에 편리하게 접근 및 이용할 수 있게 됐다또한전국 12 KB골든라이프센터에서 편리하게 연금·은퇴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웹페이지 내 상담예약 기능도 추가됐다.

 

 

 

 

 

연금·자산관리 콘텐츠도 더욱 확대됐다. ‘연금카페는 KB국민은행이 가진 연금 관련 핵심 정보들을 모아 금융소비자 관점에서 이해하기 쉽도록 풀어냈다. ‘수요골든레터’ 는 구독형 뉴스레터 서비스로 자산증식과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매주 수요일 아침 연금·부동산 등에 관한 유용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대수명 증가로 노후 준비 시기가 빨라지고 연금 및 자산관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도 높아지고 있어 이에 부응하고자 이번 개편을 추진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의 안정적인 은퇴생활을 돕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이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