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면 포커스] 강석균 안랩 대표이사, ‘글로벌 사이버보안 협력 네트워크’ 회원국 공직자 방문 행사
불확실한 시대 속 글로벌 사이버보안 동반 성장에 힘쓸 것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2/10/21 [17:40]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강석균 안랩 대표이사가 20일 판교 안랩 사옥에서 제7차 ‘글로벌 사이버보안 협력 네트워크(이하 CAMP)’ 연례총회 및 지역 포럼 행사에 참여한 회원국 주요 공직자를 초청해 ‘국내 정보보안 대표 기업 방문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중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등 20개 CAMP 회원국 사이버보안 유관 기관의 주요 관계자 29명을 대상으로 열렸다. 강석균 대표는 환영사를 전하면서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심각해지는 사이버보안 위협과 이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보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강 대표는 환영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맞이한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사이버 위협이 불확실성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며 “안랩은 고도화되는 사이버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 정보보안 기업으로서 불확실한 시대 속 글로벌 사이버보안 동반 성장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안랩은 이번 행사에서 사이버보안 정책 도입을 고민하는 각국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최신보안 위협사례와 트렌드, 이에 대응하기 위한 안랩의 통합 보안 전략을 소개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