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총선] 최승재 국민의힘 의원, 광명갑 출마 선언

선당후사 정신으로 험지 개척 나선다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2/03 [21:56]

[총선] 최승재 국민의힘 의원, 광명갑 출마 선언

선당후사 정신으로 험지 개척 나선다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4/02/03 [21:56]
본문이미지

▲ 국회 최승재 의원(국민의힘, 비례)이 3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경기 광명갑 지역구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사진 : 최승재의원실)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국회 최승재 의원(국민의힘, 비례)3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경기 광명갑 지역구 출마를 선언했다.

 

최 의원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선당후사 정신으로 당의 승리를 위해, 당이 가라 하는 험지를 개척하기 위해 새로운 여정에 나서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최 의원은 당의 자원을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이번 총선 최대 승부처인 수도권의 승리를 이끌어내겠다는 중앙당의 방침에 공감한다, ”이 시대 정책적 약자들을 위한 정치를 이어가기 위해 마포갑 지역구를 떠나 국민의 힘 험지인 경기 광명갑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최 의원은 이번 결정은 국민의힘 지도부로부터 당을 위한 저의 역할에 대한 요구가 있었으며 이를 소상공인, 중소기업 지도자 여러분들과의 오랜 협의를 거쳐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정이라 발히고

 

의정활동 내내 동네 골목상권 소상공인, 경제적 약자인 소시민들을 위한 입법과 제도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경험으로 제가 속한 당과, 특히 존경하고 사랑하는 광명시민을 위해 할 수 있는 역할을 기꺼이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최 의원은 광명갑에서 진정한 민생정치를 꽃피우고, 무엇보다 정책적 약자를 위해 헌신하겠다기회와 희망이 넘치는 광명갑 지역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반드시 승리를 이끌어 내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