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총선] 정진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1호공약, 공주·부여·청양을 충청 메가시티  밝혀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3/10 [17:20]

[총선] 정진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1호공약, 공주·부여·청양을 충청 메가시티  밝혀

이민영 기자 | 입력 : 2024/03/10 [17:20]
본문이미지

▲ 정진석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사진 : 정진석 의원실)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충남 공주시·부여군·청양군 국민의힘 정진석 예비후보는 1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공주 부여 청양을 충청 메가시티(광역도시권)의 중심으로 만들겠다‘1호 공약을 발표했다.

 

정진석 후보는 제가 대표 발의하고, 국회 본회의를 통과시킨 국회 세종의사당법과 대통령 제2집무실 설치법은 공주·부여·청양을 충청의 중심축으로 세우기 위한 큰 그림이다라며 설명했다.

 

정 후보는 명실상부한 정치·행정수도의 완성, 그리고 제2경부고속도로와 제2서해안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공주 부여 청양은 서울과 1시간대에 오갈 수 있게 된다라며 그야말로 우리 공주 부여 청양이 충청의 중심이 될 역사적 호기를 맞이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서 정진석 후보는 공주 출신 대통령과 함께 더 큰 일을, 더 힘 있게 해낼 수 있는 사람은 정진석이라며 지금 필요한 것은 4년 내내 대통령의 발목을 잡을 정치인이 아니라, 윤석열 정부를 도와 지역발전을 이끌 힘 있는 정진석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진석 후보는 서울과 지방의 격차, 의료격차 교육격차 교통격차 복지격차를 해소하는데 최다선 여당 중진의 역량을 모두 쏟겠다라며 충남 유일 4년제 국립종합대학교인 공주대학교에 의과대학 신설 부속병원 건립, 계룡산 환경 관광 곤돌라 설치, 부여 JP기념 도서관 건립, 보령 부여 청양 공주 조치원을 잇는 충청문화산업철도 국가교통망계획 반영, 금강역사문화 뱃길 복원 추진, 시니어 웰빙타운 조성, KTX공주역 주변 50만평 기회발전특구 지정 및 대기업 유치 등 주요 총선 공약을 발표했다.

 

한편 이 자리엔 심대평 전 충남도지사, 윤완중 전 공주시장, 오시덕 전 공주시장, 임경호 공주대학교 총장, 현인택 전 통일부 장관 등이 참석했다.

이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