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박선영 교수(국제대 뷰티아트학과)가 최근 『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컬러』(북스타출판사)를 출간했다.
저자인 박 교수는 ”이 책은 30여년 경력의 메이크업아티스트 및 스타일리스트로 살아온 자신의 이미지메이킹 노하우를 집대성한 책“이라 했다.
이 책은 퍼스널컬러를 이용한 이미지메이킹에 대한 심도 있은 탐구와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찾아가는 여정을 제안하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 일상에서부터 특별한 순간까지 모든 상황에서 자신감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계절 타입별 스타일 가이드, 메이크업과 패션 이미지 스타일 전략, 성공적인 이미지메이킹을 위한 실용적 팁, 이미지 스타일링 등을 위한 다양한 조언도 내놓고 있다.
이 책은 퍼스널컬러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드러내고,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독자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발견하고, 그것을 삶의 모든 영역에 적용해 보도록 독려하고 있다.
박 교수는 “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컬러를 통해 독자들이 자신의 ‘나다움’을 소중히 여기고, 개성을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현대 사회에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은 결코 쉽지 않다. 하지만 박선영 교수의 『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컬러』와 함께라면, 이 여정이 한층 더 즐겁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