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문화라운지 1차 회원 초청행사 개최유명 뮤지컬 공연관람 행사 2월 29일 -3월 13일까지 응모
[시사앤피플] 이민영 기자 =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정갑윤)가 서울, 부산, 울산, 전주 4개 지역에서 2024년에도 문화라운지 1차 회원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제회는 ‘일상의 모든 순간이 더 행복해지도록, The-K행복서비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교육가족만을 위한 공연/전시, 도서/여가, 지역/행사 분야의 다양한 문화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그중 회원들의 선호도가 높은 뮤지컬 공연 티켓을 총 700명의 회원(1인당 2매 증정, 동반인원 포함 시 총 1,4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이며, 당첨발표일은 3월 21일이다.
서울지역은 뮤지컬 <헤드윅>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디큐브링크아트센터), 부산지역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소향씨어터), 울산·전주지역은 뮤지컬 <레베카> (울산 울산문화예술회관,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공연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정갑윤 이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회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뮤지컬 공연 회원 초청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도 다채로운 문화복지 행사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