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앤피플] 이명숙 기자 = 2024 코리안드림 통일 실천대행진 행사가 지난 28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약5만여명(주최측 추산)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통일실천대행진 행사에서 아름다운 전통 한복이 빛을 낼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이날 NCJ대표이자 배우이수진 씨는 조선왕조한복 패션 갈라쇼 축하 공연에 특별출연했다. 그는 2024년 한복워어즈대상을 받았으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날 행사는 태권도 송판 격파퍼포먼스, 거미, 홍지윤, 박창근, 김수찬 등 인기 가수와 평양예술단, 칠보산 예술단 축하공연 등이 이어졌으며 마지막으로 궁중한복 갈라쇼 에서 배우이수진은 통일기념 태극기 쇼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 참석자는 “매직아워 시간대의 화창한 가을하늘을 수 놓은 역대급 드론쇼, 불꽃놀이 등이 화려하게 쇼를 선보여 함께어우러지며 관중들이 큰 호응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현지 상황을 전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궁중 한복 갈라 패션쇼가 펼쳐지고 축하공연이 가을밤 하늘을 오색 불빛으로 펼쳐질 때 특별 출연한 배우 이수진(NCJ대표)씨가 , 통일기념 태극기가 되어 이날 쇼의 피날레를 장식할 때가 행사의 백미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숙 기자
mslee0630@daum.net
댓글
|
많이 본 기사
|